본문 바로가기

마멜밥

맛집 | 강남역 신복면관 도삭면 & 유린기 내돈내산

www.youtube.com/@mymymelody_

지마멜

🎀 마이멜로디 일상 🎀 💌 : mymymelody525@gmail.com

www.youtube.com


🎀 유튜브 & 인스타 & 틱톡에도 놀러 오세요 🎀



펭귄씨랑 공유오피스에서 작업하고
저녁을 강남역에서 먹었다 🥢

신메뉴 | 크리스피크림 도넛 프레시 베리 주스 & 스트로베리 프렌즈 내돈내산

www.youtube.com/@mymymelody_ 지마멜 🎀 마이멜로디 일상 🎀 💌 : mymymelody525@gmail.com www.youtube.com 🎀 유튜브 & 인스타 & 틱톡에도 놀러 오세요 🎀 펭귄씨랑 다니는 공유오피스 근처에 크리스피크림 도

mymymelody525.tistory.com

👆
간식으로 도넛을 4개나 먹었더니
느끼해서 매콤한 국물이 땡겼다

샤브샤브랑 고민하다가
우육면 맛집 신복면관으로 결정!


신복면관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6 센트럴애비뉴 지하1층 B126,127호 (역삼동)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22:00 라스트오더)

신복면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6

map.kakao.com


강남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다

일요일 오후 6시 30분쯤 갔는데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한산했다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

커플,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등
맛집답게 손님들 나이대가 다양했다


주문했더니 기본 반찬을 주셨다
🥜 배고픈 펭귄씨는 땅콩 한 접시 클리어 🥜


유린기 ( 18000원 )


🐔 닭고기를 사랑하는 🐔
펭귄씨를 위해 주문한 메뉴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다


유린기 소스가 뿌려진
🍗 치킨을 먹는 느낌이었고 🍗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다


느끼할 땐 양상추 올려먹으면 👍


유린기를 먹고 있으니 면요리도 나왔다
✨ 다시 봐도 비주얼 진짜 미치겠다 ✨


우육도삭면 ( 9800원 )


유발도삭면 ( 9800원 )


일단 우육면도 양이 많았는데
면요리도… 양이 어마어마했다

사실 이것만 시켜도 배불렀을텐데
사이드는 포기 못하징…

🙄 우리는 먹짱커플이니까 🙄


우육면은 그렇게 맵지 않고
향신료향이 강하지 않아서
K화 잘된 맛이었다

덕분에 맵찔이인 펭귄씨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유발도삭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 고추기름 비빔면 같은 느낌이었다 🌶️


위에 올라간 고추가 무시무시해 보이긴 해도
고추 자체가 별로 맵지 않아서
이것도 우육면처럼 맵지는 않았다


국물 없는 볶음면을 좋아하는 나는
유발도삭면도 맛있게 먹었다


면발이 칼국수면처럼 굵어서
입에 한가득 넣어서 먹으면 꽉 차는 식감도 좋았다


양이 많은데 너무 맛있어서
둘이서 싹싹 다 먹고 나왔다

과식했지만 후회는 없다!
👍 강남역 맛집 인정합니다 👍

옆 테이블에서 가지튀김이나
가지덮밥을 많이 주문해서 먹던데

나는 다음에 가면 크림새우를 먹어보고 싶다
새우를 사랑하니까… 🙄🩷🍤


🩷 장점 🩷
강남역 근처에 있어 위치가 좋다
-
오픈 주방이라 위생적으로 깔끔하다
-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다
-
맛있고 양이 많아서 가성비가 좋다


🩶 단점 🩶
2인석은 테이블이 좁고
옆테이블이랑 가까웠다


제 점수는요 ~ ⭐️⭐️⭐️⭐️⭐️